제품소개

 
EUROMAG EUROSONIC X100P
   DS280-0-ENG__X100P_.pdf (1.4M) [77] DATE : 2015-09-10 11:54:59

측정파이프
범위
12 mm ~ 6000 mm
정밀도 +/- 1% of reading
유속(양방향) +/- 0.02 ~ +/- 12.0 m/s
측정 순간유량, 적산유량, 유속
디스플레이 Graphic Color LCD
측정원리 Transit Time
사용온도 -20 to 120 ℃
트랜듀서 설치 마운팅 트렉
트랜듀서
케이블
10 meters
전원공급 110 to 220 Free VAC
적용할 수 있는 액체에는 물(뜨거운 물, 차가운 물, 수돗물, 바닷물 등), 하수, 오일(원유, 윤활유, 디젤오일, 연료유 등), 화학물질(알코올, 산 등), 폐수, 음료수와 액체식품, 그리고 액체 중 버블이나 고형물질 30% 까지 함유 되어있는 용액에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유로소닉 X100P

이 휴대용 유량계는 배터리로 작동하는 초음파 유량계이며, 풀사이즈 유량계와 같은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것은 휴대가 가능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 유량계는 외벽부착식 전달시간차 흐름측정의 원리에 기반하고 있으며, 초음파 변환기를 이용해서 파이프의 외부로부터 파이프의 내부로 이동하는 액체의 유량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액체에 입자나 거품이 30%정도 섞여있어도 측정 가능합니다. 적용할 수 있는 액체에는 물(뜨거운 물, 차가운 물, 수돗물, 바닷물 등), 하수, 오일(원유, 윤활유, 디젤오일, 연료유 등), 화학물질(알코올, 산 등), 폐수, 음료수와 액체식품 등이 있습니다.

 

외벽부착식 테크닉의 특성으로 인해서, 변환기 설치는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특별한 기술이나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압력강하, 가동부, 누전, 그리고 오염 등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이 휴대용 유량계는 첨단 신호처리, 저전압 송신, 자기적응을 통한 소신호 수신과 같은 독점 기술들을 이용하고 있으며, 그리고 내장형 충전용 배터리는 재충전 없이 10시간 이상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이 휴대용 유량계는 500,000 Loggers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게 해주는 내장형 데이터 로거를 포함하고 있으며, 저장된 정보는 RS232 연결포트를 통해서 PC로 다운로딩할 수 있습니다.

유로맥 인터내셔널 유로소닉 X100P는 최첨단 팜 전달시간차 초음파 유량계이며, 모든 가능한 조건에서 정확한 흐름의 측정을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완벽한 부품 키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전달시간 흐름측정

전달시간차 테크닉은 한 쌍의 변환기를 이용하고 있으며, 각각의 변환기는 유체를 통해서 초음파 신호를 송출하고 수신합니다. 그리고 유체가 흐를 때, 아래로 향하는 신호 전달시간차는 위로 향하는 전달시간차보다 더 짧고, 이 2개의 전달시간 간의 차이는 유체속도와 비례합니다. 유로소닉 X100P는 이러한 값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파이프 내부의 직경을 통한 유량과 상관관계를 맺게 해줍니다.

 

변환기

유로소닉 X100P는 손쉬운 설치와 제거를 위해서 비젖음성 외벽부착식 변환기를 이용합니다.

외벽부착식 변환기는 흐름이 측정되는 파이프의 외부표면에 자기장 내지는 기계적으로 설치됩니다.

 

어플리케이션

유로소닉 X100P 는 아래와 같은 액체들을 측정할 수 있는 완전한 휴대용 측정계입니다.

- 식수

- 하수 (입자 함유물이 30% 포함됨)

- 바닷물

- 폐수

- 배출수

 

아래와 같은 산업 어플리케이션에 이용되는 그 외 다른 액체들

- 발전소

- 열에너지 측정

- 금속학 및 광산

- 석유와 화학물질

- 식품과 의약품

- 해상작업

- 펄프와 종이

 

특징

* 경제적인 비-간섭적 흐름측정

* 손쉬운 셋업 및 설치

* 폭넓은 범위의 파이프 사이즈와 재료

* 라인 파이프에 적합함

* 속도, 용적측정, 및 총체화된 흐름

* 손쉬운 작동을 위한 키패드

* 가벼움과 긴 사용시간

* 통합 데이터로거

* 손쉬운 데이터 다운로드와 분석을 위한 시리얼 커뮤니케이션 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