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Digital MFC, MFM
   MW_Instruments_D6230.pdf (484.9K) [79] DATE : 2014-09-30 13:22:01
   모델_선정D6300.pdf (28.2K) [77] DATE : 2014-09-30 13:22:01

유량범위 0.01 ~ 5000 ln/min
정밀도 +/- 2% F.S (요청시 더 높은 정밀도가능)
반복성 +/- 0.2% F.S
최저 최대 비율 1 ~ 100 %
출력신호 0-10 Vdc/0-5 Vdc or 0-20 mA/4-20 mA
통신 RS 232, FlowBus, ModBus, Devicenet, Profibus
공급전압 15 ~ 24 Vdc +/- 10%
온도 0 ~ 50 ℃
압력 최대 10 bar
직접적인 질량 유량 측정과 제어는 광범위하고 다양하게 사용 될 수 있다. 유체통과 원리에 따른 질량 유량 측정 및 제어.



유량 측정 원리

질량 흐름에 대한 본 측정 원리는 인 라인 센서 측정 원리로 설명 된다. 바이패스 측정 원리와 대조적으로 이 측정은 가스의 흐름에서 직접적으로 시행된다.

 

작동 모드

매스플로미터와 제어장치는 금속 본체와 직선 유량 통과 통로로 구성된다. 두 개의 센서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되어 있고 이 구멍의 내부에 돌출된다; 하나는 히터로서 설계되고 다른 하나는 온도 센서로 설계 된다. 온도에 있어 상수의 차이 (ΔT)는 두 개의 센서 사이에서 발생한다.

이 ΔT를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히터 에너지는 질량 흐름에 따른다. 작동 원리는 질량 흐름과 히터 에너지 사이의 King의 법칙에 기초한다. 이는 흐름이 높으면 높을수록 선택된 ΔT를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

 

압력 손실

장비의 D-6300 및 D-6200 측정 실 압력 강하는 동일한 지름의 파이프의 직진성과 비교할 수 있고 그러므로 거의 무시해도 좋다.

 

그러나 장비를 상류로 가는 배관에 대하여 보다 민감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흐름 프로파일의 조건이 되는 특수한 메시 스크린이 필요하다. 이러한 메시는 특정한 압력 강하를 만들어 내고 또한 자주 사용되는 압축방식의 연결은 확연하고 추가적인 압력 손실의 원인이 된다.

 

메시 스크린의 수를 줄임으로 또한 인렛 파이프를 사용함으로 압력의 손실은 옵션으로서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우리는 내경을 극대화하는 피팅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MASS-STREAM 브랜드는 M + W 의 써멀매스 플로미터와 가스에 대한 제어장치는 수년 동안의 증명된 경험의 믿을만하고 견고한 제품 라인을 의미한다.

 

장비는 산업과 현재 진행 중인 기술 또는 연구실 장비에서 그 흐름이 측정되고 제어되는 거의 모든 가스와 가스 혼합물에 사용 될 수 있다. 콤팩트 한 디자인과 세련된 모듈 시스템은 흥미로운 가격 대비 성능 비를 제시한다.

 

M+W 장비의 제품 범위는 세 가지 시리즈에서 디지털 및 아날로그 장치를 커버한다.

 

    

  ?새로운 디지털 시리즈 MASS-STREAM D-6300는 0.2 ln/min  Air (최대 스케일 범위)에서 5000 ln/min Air (최대 스케일 범위)까지의 질량 흐름 율 범위에 대하여 인 라인 센서 측정 원리라고도 부르는 직접적인 흐름 측정 원리로 작동한다.

    

  ?아날로그 시리즈 MASS-STREAM D-6200 역시 10 ln/min Air (최대 스케일 범위)에서 6000 ln/min Air (최대 스케일 범위)까지의 질량 흐름 율 범위에 대하여 직접적인 흐름 측정 원리로 작동한다. 
    

  ?아날로그 시리즈 MASS-STREAM D-5100는 0.1 ln/min Air (최대 스케일 범위)에서 50 ln/min Air (최대 스케일 범위)까지의 보다 작은 질량 흐름 율에 대한 바이패스 원리에 의하여 작동한다.

 

우리의 모든 MASS-STREAMTM 질량 흐름 미터와 제어 장치는 상대적으로 작은 압력 손실로 계량 실에서 움직이는 부품 없이 작동 된다. 이들에는 질량 흐름 원리가 적용 되기 때문에 압력이나 온도와 같은 작동 조건에서의 변화를 보상할 필요가 없다. 그와는 반대로, 예를 들어 압력이나 온도가 측정 오류의 원인이 될 수도 있는 변화가 있는 질량 측정 원리로 작동 되는 피스톤 프루버 측정 장치이다.

 

또한, 우리의 표준 구성에 더하여 우리는 우리의 질량 플로우미터와 제어장치에 대하여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MASS-STREAM 등록 상표인 MASS-STREAM은 압력과 온도에 독립적인 가스의 질량 유량에 대한 열 측정을 대표한다.

 

특성

직접적인 질량 유량 측정과 제어는 광범위하고 다양하게 사용 될 수 있다.

유체통과 원리에 따른 질량 유량 측정 및 제어.


      ?디지털 모델 시리즈 D-6300 
      ?최소 유량 범위      0.01 ... 0.2        ln/min (Air) 
      ?최대 유량 범위       100 ... 5,000    ln/min (Air)

 

움직이는 부품 없이 작동하는 모든 측정 원리

콤팩트하고 견고한 디자인

장치의 몸체는 부식성 가스에 대하여 알루미늄뿐 아니라 스테인리스 스틸 AISI 316L도 사용 할 수 있다.

 

D-6300 및 D-6200 모델 시리즈의 추가적인 특성


      ?먼지에 예민하지 않음 
      ?습도에 예민하지 않음 
      ?직관부가 필요하지 않음

 

모든 질량 플로우미터 및 제어기는 기본적으로 공기에 대하여 보정된다. 가스나 가스 혼합물에 대하여는 요구 된 공기와 등가이기 위한 전환 팩터를 결정하는 우리의 강력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질량 유량의 측정은 유량 프로파일 형태의 변화에 대하여 매우 민감하다.

MASS-STREAMTM 플로미터는 계량되는 부분의 일관성 있고 완전히 발달된 흐름 프로파일에 대하여 설계 되었고 따라서 이들은 입구 쪽 배관 조건의 변화에는 덜 민감하다.

 

입구 쪽 배관 조건의 이러한 효과에 대하여 그러한 예방조처로 구성되지 않은 유사한 장비에서는 정확성에 있어 심각한 변화가 발생 할 수도 있다. 기술적 변화 및 구성에 있어서의 변화는 제한된다.

 

옵션사양으로 아래 그림의 디스플레이를 선택 할 수 있다.

 


 p2_1.jpg